crossorigin="anonymous"> 스터디코드 영상에 출연했습니다 ^^ (학생교활)
본문 바로가기
고등 영어/수특영어 변형문제

스터디코드 영상에 출연했습니다 ^^ (학생교활)

by 학생교활:학교생활은 교활하게! 2023. 4. 30.
728x90
반응형

스터디코드 영상에 출연했습니다 ^^ (학생교활)

 

안녕하세요 학생교활입니다~

 

여러분 혹시 스터디코드(Studycode)라는 유튜버 아시나요?

 

공부법 관련 콘텐츠를 올리는 유튜버이신데요!~

 

'영어 내신에서 ‘지문 통 암기’가 안 먹히는 이유 | 영어 변형 지문의 실체 | 영어 내신 공부법'이라는 영상에서 제가 만들었던 변형 문제를 간접연계 사례로 소개해 주셨다고 합니다!!

 

 

 

짜잔~~~!! 저 대단하죠?? ㅎㅎ

 

바로 이 문제가 소개됐습니다.

선지 구성 똑같죠~? 제 문제 맞다니까요 ㅎㅎㅎ

 

https://gkrtodryghkf.tistory.com/36

 

2023수능특강 영어 11-12 변형문제 최고난도

2023수능특강 영어 11-12 변형문제 최고난도 안녕하세요. 학생교활입니다. 오랜만에 찾아뵙는데요. 오늘은 학생교활에서 제작한 2023 수능특강 영어 변형문제를 공유해드리려고 합니다. 고난도 변

gkrtodryghkf.tistory.com

변형문제 링크는 여기입니다.

 

제가 만든 변형문제가 이렇게 공부법 유튜버에게 소개되니 너무 기분이 좋았습니다^^

728x90
반응형

댓글